"감히 경적을 울려?"…고속도로서 급정거하고 운전자 때린 60대
90%는 이곳투자 전문가의 1억 굴리기더 중앙 플러스문화 비타민기꺼이 ‘할꾸 당한다최민식은 왜 감귤을 썼나부커상 최종후보 올라도…황석영 나는 위기다 왜‘차정숙 튀르키예 휩쓸었다한달새 시청률 3배 뛴 비결더 중앙 플러스김호정의 더 클래식美 최고 연봉.
우파는 자본론을 읽고 좌파도 하이에크를 알아야 한다고 했다.시민들이 경제학을 배워야 시장주의가 득세하는 자본주의 사회에서 민주주의가 작동한다.
◆장하준 교수=1963년생.내가 반(反)자본주의자가 아니라는 것만 초반에 이해시키면 내 이론이 마르크스에서 끌어온 것이든.서경호 논설위원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+법 보호 다 누리며 법치 공격NYT논설실 일동.
개떡같이 말하면 안돼요아기 똥 사진에 정상이네요초보맘에 소문난 ‘포켓 오은영오늘도 숏츠보다 밤샜다?스마트폰 좀비.내가 추구하는 경제학은 이론적 다원주의다.
이기주의자보다 독선주의자가 더 위험하다고 썼던데.
나머지 5%도 아주 전문적인 부분까지는 아니지만 거기에 숨은 근본 논리는 쉬운 말로 설명할 수 있다.이러다가 다 같이 망한다는 위기감에서 노사가 대타협을 했고 복지국가를 키웠다.
영국으로 말하면 18세기 말에서 갑자기 21세기로 온 거다.과거엔 두 블록이 경제적으로 완전히 분리됐지만 지금 미국과 중국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.
토지의 90%를 국유화했고 주택의 80% 이상을 정부가 공급한다.(노무현 정부 인수위가) 미국에서 보면 좌파일지 모르지만 독일에서 보면 메르켈의 기민당보다 우파다.